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스마트스토어 추가개설 스토어명 작성 팁/스토어명 중복 검색 방법

by 빵쭈야 2023. 12. 13.
728x90
반응형

스마트 스토어 추가개설을 요청했었는데 반려되었다.

사유는 이미 등록된 스토어명입니다.......하하

 

당연히 왜 이름이 없을거라 생각했을까. 이름도 너무 심플하고 간단했다... 내가 작성했던 스토어 이름은 '나의직구'ㅋㅋㅋㅋㅋㅋ

없을리가 없지...

 

그래서 이번에는 반려를 당하지 않게끔 스토어명을 겹치지 않게 검색해서 요청하는 방법을 적어본다.

반응형

 

 

스마트스토어 센터에 접속해서 스토어 전시관리>스토어관리 메뉴로 접속한다.

 

제일 위에 스토어명이있는데 변경을 클릭한다.

 

그러면 변경이 중복확인으로 바뀌게 되는데, 아무거나 입력해보고 중복확인을 클릭하면 결과값이 나온다.

 

*사용 불가능 할 때(이미 있는 스토어 이름인 경우)

아무거나 입력후 중복확인>사용할 수 없다고 나온다.

 

*사용 가능할 때,

반응형

 

 

이때 사용가능하다는 표시가 확인된 스토어 명으로 다시 신청을 넣으면 되겠다.

 

다시 재신청 넣으러 고고!

728x90
반응형